고객의 소리
고충처리안내
이용고객의 고충
- 복지관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
- 복지관 시설물 이용 시 불편 및 건의 사항
-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불편 및 건의 사항
- 기타 복지관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건의사항
복지관 고객소리함
- 이용방법복지관 내 비치된 고객소리함에 ‘고충처리 신청서’를 작성하여 수거
- 확 인담당자가 수시 확인 및 수거
- 결과공지고충 접수 후 15일 이내에 처리 결과에 대해 공지 및 개별 답변
- 담 당 자기획운영지원팀(033-744-1821~2 내선번호 0번)
고충상담 및 접수
- 이용방법기획운영지원팀을 통해 접수
- 결과공지고충 접수 후 15일 이내에 처리 결과에 대해 공지 및 개별 답변
- 담 당 자기획운영지원팀(033-744-1821~2 내선번호 0번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