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공간

  • houseHOME
  • chevron_right소통공간
  • chevron_right고객의 소리

고객의 소리

고객의 소리

고충처리안내

이용고객의 고충

  • 복지관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
  • 복지관 시설물 이용 시 불편 및 건의 사항
  •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불편 및 건의 사항
  • 기타 복지관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건의사항

복지관 고객소리함

  • 이용방법복지관 내 비치된 고객소리함에 ‘고충처리 신청서’를 작성하여 수거
  • 확        인담당자가 수시 확인 및 수거
  • 결과공지고충 접수 후 15일 이내에 처리 결과에 대해 공지 및 개별 답변
  • 담  당  자기획운영지원팀(033-744-1821~2 내선번호 0번)

고충상담 및 접수

  • 이용방법기획운영지원팀을 통해 접수
  • 결과공지고충 접수 후 15일 이내에 처리 결과에 대해 공지 및 개별 답변
  • 담  당  자기획운영지원팀(033-744-1821~2 내선번호 0번)